Fascination About 선릉
Fascination About 선릉
Blog Article
선정릉 입구를 보고 오른쪽으로 가면 선정릉 담벼락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이곳은 토, 일, 공휴일 무료. 물론 거의 자리가 없을 것입니다만 저희는 아주 귀중한 한자리 발견.
•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은 공공저작물로서 공공누리 제도에 따라 이용 가능합니다. 백과사전 내용 중 글을 인용하고자 할 때는 '[출처: 항목명 -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과 같이 출처 표기를 하여야 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암튼 제가 먹었던 곳을 주관적인 생각으로 정리해볼게요 ! (사실 이 포스팅은 내가 점심시간마다 뭘 먹을지 생각 안날때마다 보려고 기록해두려는 목적이 크지만ㅋㅋ)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홍살문 뒷편으로는 도심의 빌딩숲이 펼쳐지지요. (우스갯소리로 가장 비싼 땅에 계신 왕이 성종과 중종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강남에 말이죠~ㅎㅎㅎ)
선릉은 정자각 뒷편 야트막한 구릉 위에 위치합니다. 성종은 세조의 손자인데요. 아버지인 의경세자(덕종으로 추존)이 죽자 숙부인 예종이 왕위에 올라 종친이 됩니다.
대중매체
정성과 선릉오피 열정을 담아 선릉역에서 한 번쯤 꼭 가보면 좋을 맛집을 골라봤으니
어느새 모습을 드러낸 성종왕릉(선릉). 다시 평지로 내려왔어요. 눈에 보이는 대로 찍다보니 사진 순서가 뒤죽박죽이라 보기 좋게 정렬을 새로 해봤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여러 채의 건물이 있었지만 따로 설명문이 없어 구경만 하고 왔어요.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산책로 언덕마루에서 찍은 사진. 지난 토요일 저희 와이프와 아들의 인생샷 건진 것 같아요. 마치 그림속 풍경같지 않나요? ㅎㅎ